교원그룹 ‘도요새 쏭챌린지’ 진행…CM송 따라 부르기
교원그룹 ‘도요새 쏭챌린지’ 진행…CM송 따라 부르기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6.2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8일까지 나만의 도요새 CM송 영상 SNS 올리면 참여 완료
교원그룹의 유초등 외국어 학습브랜드 도요새가 브랜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18일까지 ‘도요새 쏭챌린지’를 진행한다.(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의 유초등 외국어 학습브랜드 도요새가 브랜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18일까지 ‘도요새 쏭챌린지’를 진행한다.(사진=교원그룹)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교원그룹은 유초등 외국어 학습브랜드 도요새가 브랜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 18일까지 ‘도요새 쏭챌린지’를 진행한다. 교원그룹은 아이들이 TV광고 CM송을 잘 따라 부르는 것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21일 밝혔다. 

‘도요새 쏭챌린지’는 도요새 TV광고에 나오는 ‘나도 요새 도요새’ CM송을 따라 부른 영상을 SNS채널에 올리는 이벤트이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도요새 공식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리고 이벤트 참여를 알리는 필수 해시태그(#도요새쏭챌린지 #도요새잉글리시 #도요새중국어)를 등록하면 된다.

‘나도 요새 도요새’ CM송은 교과서에 수록된 동요 ‘시장에 가면‘을 편곡한 익숙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여기에 자신의 이름이나 친구, 가족 이름을 넣어 나만의 도요새송을 만들 수 있다.

응모 기간 중 최고의 영상으로 당선된 1명에게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좋아요 등 온라인상에서 많은 지지를 받은 인기 동영상 209편을 선정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22일 교원에듀 홈페이지 및 도요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 콘텐츠는 물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시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친근하게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