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 오픈
한샘 ‘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 오픈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6.24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 메종 동부산’ 입점한 38개 브랜드 중 최대 규모
삼성 가전 맞춤형 전시‧VR 체험존 등 쇼핑 차별화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한샘은 동부산 관광단지 오시리아 테마파크에 위치한 리빙전문관 ‘롯데 메종 동부산’에 홈 인테리어 매장 ‘한샘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한샘이 동부산 관광단지 오시리아 테마파크에 위치한 리빙전문관 ‘롯데 메종 동부산’에 홈 인테리어 매장 ‘한샘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을 오픈한다.(사진=한샘)
한샘이 동부산 관광단지 오시리아 테마파크에 위치한 리빙전문관 ‘롯데 메종 동부산’에 홈 인테리어 매장 ‘한샘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을 오픈한다.(사진=한샘)

‘한샘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은 지상 1,2층에 영업면적 약 896평으로 리빙전문관 ‘롯데 메종 동부산’에 입점했다. 이곳에는 국내외 38개 가구, 가전 브랜드 매장이 입점했으며 한샘디자인파크는 그중 최대 규모다. 롯데 메종 동부산’은 영업면적 약 4100평 규모다.

롯데 메종 동부산점에서는 리모델링부터 부엌, 욕실, 가구, 생활용품 등 한샘의 다양한 홈인테리어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샘은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은 동부산 관광단지 상권 특성을 반영한 전시와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매장에서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2인 가족, 3인 가족 등 가족 유형별 특성을 반영한 모델하우스 3종 △수퍼화이트 59㎡(공급 25평) △모던베이지내추럴 84㎡(공급 34평) △모던브라운 105㎡(공급 41평)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은 모델하우스 내 현관, 거실, 침실, 자녀방 등을 오가며 가족 유형별 공간 활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부엌, 욕실, 거실, 침실, 자녀방, 서재 등 총 46개의 컨셉별 공간도 제안한다.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가구와 다양한 소품을 패키지로 꾸며 집 꾸밈에 참고할 수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주거환경을 반영해 홈오피스, 홈스쿨링 공간 등을 꾸민 것도 눈길을 끈다.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 볼 수 있는 전문존도 준비했다. ‘매트리스존’에서는 다양한 소재와 경도의 매트리스에 누워보고 자신의 몸에 딱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수납존’에서는 긴 옷장, 짧은 옷장, 선반장, 이불장 등 다양한 수납 모듈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고 수납 도어의 색상과 질감도 비교해볼 수 있다. ‘소파존’에서는 가죽샘플을 비롯해 내부 자재까지 살펴볼 수 있다. ‘건자재’존에서는 바닥재, 도어, 창호, 중문, 조명 등 리모델링 자재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생활용품관에서는 식기, 조리도구 등 키친웨어와 욕실용품, 수납용품, 조명, 소가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포트메리온’, ‘롯지’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도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한샘디자인파크 롯데 메종 동부산점’은 리모델링, 가구,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삼성 가전도 함께 전시하고 패키지 구매가 가능해 ‘가구, 가전 맞춤형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또 디지털 기술 활용한 ‘VR 체험존’, ‘QR 코드’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한샘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 달 말까지 특정 금액 이상 리모델링 공사를 계약하면 5% 할인 또는 삼성전자 기기패키지 최대 20%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