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실생활 소비 영역 혜택 ‘슈퍼팔월’ 선봬
하나카드, 실생활 소비 영역 혜택 ‘슈퍼팔월’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8.0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혜택 8월호 발간…알뜰한 장보기‧보상소비 위한 혜택 마련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하나카드가 월별 테마를 지정해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혜택’이 8월에는 실생활 소비 영역에 집중했다. 가전과 레저, 패션, 뷰티 등 여름 시즌의 마지막 혜택도 마련했다.

하나카드가 ‘월간혜택 8월호’를 발간하면서 실생활 소비 영역에 집중했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월간혜택 8월호’를 발간하면서 실생활 소비 영역에 집중했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힘을 내요 슈퍼팔월’이라는 주제의 ‘월간혜택 8월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월간혜택 8월호는 온라인 쇼핑부터 무이자할부까지 생활에 힘이 되는 다양한 혜택 패키지를 담았다. 장보기 쇼핑, 편의점, 배달 업종 등 실제 생활 소비 영역 제휴처에서 많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11번가 최대 15% 카드 추가할인 △G마켓 홈쇼핑 상품 10% 즉시할인, 도서 15% 즉시할인 △인터파크 쇼핑 6% 청구할인 △티몬 7% 쿠폰 할인 △위메프 마트위크/베이비위크/분유대전 15% 쿠폰 할인 △배달 특급 3천원 즉시할인 △이마트24 시원한 야식 혜택 최대 30% 현장할인 △미니스톱 닭가슴살, 삶은계란, 과일 구매 시 50% 현장 할인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레다움 30% 현장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외부활동이 제한되면서 8월에도 보상소비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따라 여름 시즌에 필요한 가전‧레저‧패션‧뷰티 업종에서의 ‘굿바이 썸머 혜택’ 또한 마련했다.

이밖에 다가오는 추석명절 선물을 알뜰하게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대형마트에서의 추석선물세트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