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추석 선물 최대 50% 할인 혜택 진행
쿠팡, 추석 선물 최대 50% 할인 혜택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8.25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선물관, 추석 준비관, 브랜드관 등 특별기획전
쿠팡이 추석을 맞아 다음달 21일까지 ‘2021 추석 빅세일 대축제’를 진행한다.(사진=쿠팡)
쿠팡이 추석을 맞아 다음달 21일까지 ‘2021 추석 빅세일 대축제’를 진행한다.(사진=쿠팡)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쿠팡은 추석을 맞아 다음달 21일까지 ‘2021 추석 빅세일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고객들은 해당 기간 동안 쿠팡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 있는 상품들을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전, 튀김 등 명절 음식부터 부모님 선물로 인기 있는 건강가전까지 추석과 관련된 상품들을 한 곳에 모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사전예약 △단 하루 특가 △추석 선물관 △추석 준비관 △브랜드관 등 프로모션페이지를 각각 구성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는다.

여기에 매일 특별한 할인가로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단 하루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가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한편, 쿠팡은 ‘쿠팡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한다. 상품을 받는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