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DDP 디자인페어 참가…혁신 기술‧철학 선봬
코웨이, DDP 디자인페어 참가…혁신 기술‧철학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0.2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 콘셉트…아이콘 정수기ㆍ노블 공기청정기 전시
코웨이가 오는 25일까지 DDP에서 열리는 ‘2021 DDP 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사진=코웨이)
코웨이가 오는 25일까지 DDP에서 열리는 ‘2021 DDP 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사진=코웨이)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코웨이가 디자인 박람회에 참가해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 철학을 순수 콘셉트로 선보인다. 코웨이는 오는 25일까지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2021 DDP 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DDP디자인페어는 소상공인과 디자이너의 상생 활로를 개척하는 국내 최대 디자인 전문 비즈니스 론칭쇼로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한다.

이번 코웨이 DDP 디자인페어 전시 콘셉트는 ‘PURITY(순수)’이다. 전시 중앙부는 깨끗한 물방울이 떨어져 물결을 만드는 ‘낙수장’으로 꾸며 코웨이 정수기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미래 지향성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전시관 좌우측은 각각 코웨이 대표 혁신 제품인 노블 공기청정기 존과 아이콘 정수기 존으로 꾸몄다. 공기청정기 존은 노블 공기청정기의 에어팝업 상단부를 상징화한 키네틱 아트 조형물을 설치해 전시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정수기 존은 아이콘 정수기의 디자인 혁신을 보여주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미러월을 통해 차별화된 공간을 연출해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만드는 코웨이만의 혁신 기술과 디자인 철학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시대를 앞서는 혁신 제품과 디자인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