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노인의 날 기념 지회장 표창장 수여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 노인의 날 기념 지회장 표창장 수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1.11.01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지구지회가  노인의 날 기념 수지구지회장 표창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사진 가운데가 정지걸 지회장.
수지구지회가 10월 27일 노인의 날 기념 수지구지회장 표창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사진 가운데가 정지걸 지회장.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용인시 수지구지회(지회장 정지걸)는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노인복지 유공자 11명에게 지회장 표창을 수여했다. 10월 27일엔 지회에서 11명중 아직 표창을 수여하지 못한 풍덕천2동 극동임광아파트경로당 회장 등 4명에게 지회장상표창을 수여했다. 

지난 10월 8일을 시작으로 각동 분회 월례회의에 방문해 모범 노인 및 노인복지기여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해 왔다. 지난 10월 13일에는 백군기 용인시장이 수지구지회를 방문해 일부 모범노인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개최하기도 했다. 

정지걸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코로나19를 극복하면서 일상생활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 것인지 깨달았다”며 “수상자 모두에게 축하의 말을 전한다. 위드 코로나를 준비하며 일상생활의 정상화를 기대하고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념해 달라”고 당부했다.

수지구지회의 모범노인 및 노인복지기여자 표창 수상자는 풍덕천1동 김윤배, 풍덕천2동 김종철, 신봉동 서재복, 죽전1동 유경옥, 죽전2동 이복자, 죽전3동 안동례, 동천동 정해령, 상현1동 허해수, 상현2동 우성윤, 상현3동 정진화, 성복동 김성심 등 11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