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 재료부터 수능 선물까지…CJ온스타일 언택트 쇼핑 활기
김장 재료부터 수능 선물까지…CJ온스타일 언택트 쇼핑 활기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1.0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개 브랜드 한자리…오는 10일까지 적립금과 즉시할인 혜택 실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비대면 쇼핑의 일상화로 CJ온스타일이 매월 신선한 제철 식자재와 기념선물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철 과일과 김장 재료, 수능 선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이 이달 10일까지 ‘언택트 푸드쇼’ 행사를 진행하면서 약 70개 브랜드의 식품을 선보인다.(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이달 10일까지 ‘언택트 푸드쇼’ 행사를 진행하면서 약 70개 브랜드의 식품을 선보인다.(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이달 10일까지 ‘언택트 푸드쇼’ 행사를 진행하면서 약 70개 브랜드의 식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10%(최대 3만원)를 지급하고, 카드 즉시할인 5~7% 혜택까지 더해 경제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제철 과일로는 경상북도에서 올라온 ‘햇 부사’와 ‘영암 대봉감’, 제주 서귀포 노지에서 자란 조생귤, 나주 배, 영암 무화과 등이 대표적이다. 또 찬 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따뜻한 국물요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CJ제일제당 프리미엄 국물 요리를 비롯해 27년 전통의 청담동 고깃집 ‘새벽집’의 뼈 없는 갈비탕도 판매한다. 하동관 곰탕, 프레시지 나베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김장 재료가 대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CJ온스타일은 해남 · 영월 · 괴산 등 주요 배추 산지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절임 배추 1박스 당 배추 8~10통이 들어가 있다. 고춧가루, 젓갈, 깐마늘, 쪽파 등의 상품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언택트푸드쇼’에서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는 간식 선물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고급 초콜릿 브랜드부터 우리나라 전통 한식 디저트인 떡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비대면 쇼핑이 뉴노멀로 자리 잡은 만큼 CJ온스타일도 매월 언택트 푸드쇼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신선한 제철 식자재를 통해 고객 밥상을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