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구몬학습, 전 연령 대상 교재 무료체험 진행
교원 구몬학습, 전 연령 대상 교재 무료체험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12.0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 시리즈‧스마트구몬‧성인구몬 등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교원그룹 구몬학습이 한 달 동안 전 연령을 대상으로 교재 무료체험을 진행한다. 구몬학습은 오는 31일까지 유·초등 및 성인을 대상으로 연령대별 학습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구몬학습이 오는 31일까지 유·초등 및 성인을 대상으로 연령대별 학습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교원그룹)
구몬학습이 오는 31일까지 유·초등 및 성인을 대상으로 연령대별 학습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교원그룹)

이번 이벤트에서 유아는 ‘나무 시리즈’의 교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나무 시리즈’는 한글, 숫자, 영어로 구성된 학습 프로그램이다. 한글과 숫자를 놀이로 접할 수 있도록 교재와 교구, 스마트 콘텐츠 등을 활용해 놀이학습을 제공한다.

초등은 문제를 풀이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는 에듀테크 학습지 ‘스마트구몬’을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스마트구몬’은 주관식·서술형 문제로 구성된 체계적인 교재 커리큘럼에 AI기술을 접목해 문제 풀이 전 과정을 데이터로 수집하고 분석한다. 매일 채점 시스템과 화상 오답질문방을 통해 빠른 피드백이 가능하다.

영어, 중국어, 일어 등 외국어 과목을 학습할 수 있는 ‘성인구몬’은 바쁜 일상에 쫓기는 성인들이 출퇴근 및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학습할 수 있는 상품이다. 수준별·개인별 학습을 할 수 있으며 방문, 화상, 셀프 학습 중 본인이 원하는 학습 방법 선택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비타500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정관장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거나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몬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구몬학습이 마련한 올해 마지막 이벤트에 참여해 구몬과 함께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힘을 기르고, 학습효과를 톡톡히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