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원 농심 회장, “2022년 미래 성장 열쇠는 고객 가치 향상”
신동원 농심 회장, “2022년 미래 성장 열쇠는 고객 가치 향상”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1.03 1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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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년사에서 2022년 고객중심 경영 value up 강조
신동원 회장.(사진=농심)
신동원 회장.(사진=농심)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농심이 올해 고객 중심의 경영을 강화한다. 신동원 농심 회장은 3일 오전 임원 회의를 통해 2022년 경영지침으로 ‘VALUE UP’을 강조, 고객이 체감하는 가치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하고, 미래 성장을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의지를 밝혔다.

신회장은 지난해 7월 취임과 동시에 ‘인생을 맛있게, 농심’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세우며 고객과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동반자가 될 것을 공언한 바 있다.

신 회장은 “고객 가치경영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단기적인 성과에 치중하기보다는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고객 중심의 사고방식을 가져야 한다”며 새로운 경영 체질로 전환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먼저, 신회장은 새로운 경영 체질의 전환을 위해 고객 중심의 마인드로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시장의 니즈를 충족시켜야 한다며,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으로 브랜드에 생동감을 불어넣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신라면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해외사업 성장 가속화에 역점을 둬야 한다고 강조했다.  

신 회장은 “성장에 추진력을 더하기 위해서는 조직을 강화하고 생산 및 마케팅 역량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야 한다”라며 글로벌 생산 및 판매 거점의 점검과 관리 역량을 강화할 것을 주문했다.

이어 “ESG경영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기대를 충족할 수 있도록 전사가 협력해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고, 이해관계자와 적극 협력하며 ESG경영체제로의 전환을 이뤄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신 회장은 “준비하는 사람에게 미래는 기회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미래 자체가 존재하지 않는다”라며 “보다 실질적인 방향으로 미래를 준비해 농심의 내일을 알차게 채워가자”고 독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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