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그룹, 천안시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나기’앞장
보람상조그룹, 천안시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나기’앞장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01.2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무연고자, 기초생활수급자 등 소외계층에 나눔 온정
보람상조그룹이 천안시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앞장선다.(사진=보람상조)
보람상조그룹이 천안시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앞장선다.(사진=보람상조)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보람상조그룹이 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에 나선다. 보람상조는 지난 26일 천안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이창우 대표이사를 비롯해 천안시장, 천안복지재단 관계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사과를 후원했다고 27일 밝혔다. 후원 물품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천안시 무연고자,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보람상조그룹은 이번 후원행사에 이어 올해 천안시 노년층뿐 아니라, 최근 급증하고 있는 청년층 고독사 및 자살 방지 캠페인 일환으로 천안시에 소재한 ‘천지향장례식장’에서 ‘임종 체험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이번 후원으로 천안시 취약계층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천안시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은 “앞으로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한다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천안시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가겠다”면서 “천안시와의 정기적 후원 외 천지향장례식장을 활용한 적극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