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오뚜기가 ‘집콕’ ‘홈카페’ 트렌드에 가정용 시럽 신제품으로 대응한다. 9일 오뚜기는 ‘민트초코시럽’과 ‘솔티드카라멜시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민트초코시럽’은 진한 코코아와 상쾌한 애플민트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솔티드카라멜시럽’은 부드러운 생카라멜에 꽃소금을 더한 시럽으로, 달콤하고 짭조름한 ‘단짠’ 조합을 구현해 냈다.
오뚜기 관계자는 “갈수록 커지는 홈카페 시장을 겨냥해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에 응용할 수 있는 시럽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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