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육류 식자재 시장 활성화 상품 선보여
하나카드, 육류 식자재 시장 활성화 상품 선보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2.22 1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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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트박스 하나카드’ 출시…축산 식자재 원가 절감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하나카드가 소매업체 및 개인 소비자가 축산 식자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카드 상품을 선보였다. 22일 하나카드는 미트박스 글로벌과 함께 신용카드 ‘미트박스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카드가 미트박스 글로벌과 함께 신용카드 ‘미트박스 하나카드’를 출시했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미트박스 글로벌과 함께 신용카드 ‘미트박스 하나카드’를 출시했다.(사진=하나카드)

미트박스 하나카드는 축산 식자재 유통을 온라인 직거래 방식으로 혁신한 미트박스의 제휴카드다. 소상공인들이 미트박스에서 축산 식자재 직거래를 통한 원가절감 효과는 물론, 제휴카드 할인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전월실적과 상관없이 미트박스에서 결제 시 1.5% 청구할인(월 10만원)이 제공되며 △전월 30만원이상 사용 시 1.7% 청구할인(월 15만원) △전월 70만원이상 사용 시 2.0% 청구할인(월 20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트박스 하나카드 가입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카드 최초 가입고객 또는 6개월 간 하나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3월말까지 ‘미트박스 하나카드’를 발급하고 4월 17일까지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0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카드신청은 ‘미트박스 앱에서 신청가능하다.

한편 육류 식자재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는 생산자에게는 판로 확장을, 구매자에게는 비용 및 재고 부담 절감 효과를 제공하며 유통시장의 변화를 이끌어왔다. 현재 약 200여개의 판매사가 4,400개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자 역시 가입 회원 기준으로 지난해 상반기 대비 25%이상 증가한 25만명이 이용 중이다.

하나카드는 올해 플필먼트 센터 건립을 추진해 물류서비스 고도화 등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해 판매사와 구매자 모두를 위한 차별화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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