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스피드스케이팅 은메달 차민규 “멘탈마사지 도움”
베이징 스피드스케이팅 은메달 차민규 “멘탈마사지 도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2.2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차민규 선수가 바디프랜드 더파라오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바디프랜드)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차민규 선수가 바디프랜드 더파라오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바디프랜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이번 베이징은 평창에 이어 두 번째 큰 도전이었어요. 지난번에 좋은 성적을 얻었기 때문에 심적으로 많이 부담됐습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바디프랜드X국가대표’ 두 번째 주인공인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차민규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차 선수는 좋은 성적에 대한 부담감을 극복하기 위해 바디프랜드 멘탈마사지 프로그램을 활용했다고 밝혔다. 

차민규는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500m에서 34초39의 기록으로 은메달을 획득했다. 1위와 불과 0.07초 3위와 0.1초 앞선 아슬아슬한 승부였다. 이로써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 이어 2회 연속 메달 획득에 성공하며 세계 최정상의 자리를 재확인했다. 4년 전 평창올림픽 남자 500m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며 ‘깜짝’이라는 타이틀을 달게 됐던 차민규는 대회 후 “그것 때문에 부담감도 없지 않아 있었지만 깜짝이 아니라 노력했다는 걸 증명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실제 바디프랜드와의 인터뷰에서도 차 선수는 "부담감이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어 준비 기간 동안 정신적으로도 트레이닝을 많이 했다”며 바디프랜드 멘탈마사지를 소개했다. 차 선수가 소개한 멘탈마사지는 신체 좌우에 리드미컬한 자극을 줘 부정적인 감정을 긍정적으로 전환하는 것이 특징이다. 양측성 자극이 가미된 물리적 마사지와 정서 안정을 돕는 힐링 메시지, 공감 음악으로 구성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심적 부담감을 극복하고 좋은 성적을 거둔 차민규 선수에게 존경과 감사의 박수를 보낸다”면서 “앞으로도 바디프랜드는 국가대표 선수들은 물론 국민들의 더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대한민국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