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소비자 입맛 따라 신메뉴 개발
오뚜기, 소비자 입맛 따라 신메뉴 개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3.04 1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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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랍스터 라면’ 출시 “취향 세분화‧고급화 고려”
오뚜기가 ‘랍스터 라면’을 출시했다.(사진=오뚜기)
오뚜기가 ‘랍스터 라면’을 출시했다.(사진=오뚜기)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소품종 대량 생산에서 다품종 소량 생산으로 산업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식음료계도 예외는 아니다. 오뚜기는 ‘랍스터 라면’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랍스터 라면’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제품으로, 랍스터로 맛을 낸 별첨 비법스프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건더기스프에 집게발 모양의 후레이크도 추가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점차 세분화, 고급화되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랍스터의 깊고 진한 향을 담은 ‘랍스터 라면’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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