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필립스 커피머신 렌탈 서비스 실시
SK매직, 필립스 커피머신 렌탈 서비스 실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3.0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이 필립스 생활가전과 결합한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 SK매직은 7일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렌탈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사진은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왼쪽부터)과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SK매직)
사진은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왼쪽부터)과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SK매직)

양사는 가전 및 렌탈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을 공동 추진하게 된다. 양사가 가진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구체적으로 △필립스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SK매직 플랫폼에서 판매 △필립스 제품과 SK매직의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렌탈 상품 출시 △SK그룹 관계사 및 다양한 구독플랫폼으로 판매 채널 확장 등 다양한 분야를 통해 적극적인 협업하기로 했다.

행사에 참석한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는 “필립스생활가전이 국내 렌탈 업계 강자인 SK매직과의 상호 협력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구축 및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은 "양사가 지닌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렌탈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계기”라면서 “SK매직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 진화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지난해 비스포크 등 삼성전자 주요 가전과 SK매직의 렌탈 서비스를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선보였다.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결합상품을 출시했으며 판매 매장을 전국 3300여개로 확대할 수 있었다. SK매직은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렌탈 시장에서의 리더십과 경쟁력을 대폭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