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3역 연출 ‘배홍동 상사’ 콘셉트 예고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농심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배홍동비빔면의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3월 선보인 농심 배홍동비빔면은 3,400만봉 이상 판매되며 비빔면 시장 2위까지 올랐다. 농심은 올해 온ㆍ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홍보ㆍ마케팅 활동을 펼쳐 비빔면 1등 브랜드에 도전한다는 계획이다.
새 광고는 유재석이 ‘배홍동 상사’라는 회사의 대표와 영업부장, 홍보과장 등 1인 3역으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배홍동 상사에서 ‘전국민 배홍동 알리기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영업부장 ‘매콤유’는 유통채널 활성화에 힘쓰고, 홍보과장 ‘비벼유’는 디지털 광고와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끈다는 내용이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방송인 유재석과 함께 선보인 ‘비빔면 장인 배홍동 유씨’ 콘셉트의 광고가 배홍동비빔면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본다”라며 “이에 올해도 유재석을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콘셉트의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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