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남 무안군지회, 모금으로 어려운 노인 회원에 이불과 성금 전달
대한노인회 전남 무안군지회, 모금으로 어려운 노인 회원에 이불과 성금 전달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03.22 0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지회가 성금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노인 회원들에게 이불을 기증했다.
무안군지회가 성금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노인 회원들에게 이불과 성금을 기증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남 무안군지회(지회장 김남현)는 3월 18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이웃사랑, 나누면 행복!' 모금 활동에 참여해 616만 5000원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노인 회원들에게 이불 84채와 성금을 전달했다. 

모금된 금액은 9개 읍면분회 회원들의 정성어린 동참과 지회 직원 등이 참여해 모금한 500만원과 장려금으로 받은 116만5천원을 합한 것이다.

지회는 모금액으로 고급 차렵이불 84채를 구입, 읍면 분회의 경로당을 포함해 도움이 필요한 노인 회원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조성한 성금은 별도로 형편이 어려운 회원 10명의 가정에 김남현 지회장이 직접 전달하고 노인들을 격려했다.

김남현 지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이 시대에서도 이웃들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있어야 한다”며, “작은 것이라도 나누면 나도 행복해지고 남도 행복해진다”고 나눔의 실천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