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제주여행 시작부터 끝까지 혜택 제공”
하나카드 “제주여행 시작부터 끝까지 혜택 제공”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3.21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하나카드가 제주여행을 위한 항공, 호텔, 면세와 액티비티 할인은 물론 맛집 방문 시 하나머니까지 적립해준다. 21일 하나카드는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알찬 혜택만을 모아 ‘제주에서 행복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가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알찬 혜택만을 모아 ‘제주에서 행복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알찬 혜택만을 모아 ‘제주에서 행복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하나카드)

우선 3월에는 제주항공에서 왕복 항공 운임 구매 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정 내륙지역은 최대 10%까지 할인 받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은 3월 15일부터 3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2022년 4월 24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국내외 해외 호텔 및 숙소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글로벌 숙박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에서 제주 호텔을 최대 20%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급 혜택 제공을 위해 제주 5성급 호텔인 그랜드 하얏트 및 제주신화월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여행의 완벽한 시작과 마무리를 위해 공항/면세 서비스도 마련했다.

아울러 제주 여행을 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하나카드는 투어/레저 전문 글로벌 플랫폼 케이케이데이(KKday)와 파트너십을 맺고, 3월 18일부터 5월 15일까지 약 두 달 간 제주 TOP 10 핫플레이스 대상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녹차 밭으로 유명한 ‘제주 오설록’의 녹차 아이스크림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50% 할인 쿠폰(1인 2매) 또한 KKday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제주 현지 모든 음식점/카페 업종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 하나머니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 현지 식도락 캐시백 이벤트는 3월 18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가 필요하다. 프로모션을 통해 제주여행과 관련한 가맹점 혜택도 받고 제주 현지에서 식음료 이용 시, 추가적인 캐시백 혜택도 챙길 수 있다. 비행기를 타기 전 반드시 하나카드를 챙겨 떠나야 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주뿐만 아니라, 포스트 코로나 시대 다가올 해외 여행을 대비해 더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