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유아 봄맞이 필수템&외출용품’ 기획전 오픈
쿠팡 ‘유아 봄맞이 필수템&외출용품’ 기획전 오픈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3.2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쿠팡이 봄을 맞아 나들이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22일 쿠팡은 ‘유아 봄맞이 필수템 & 외출용품’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이 ‘유아 봄맞이 필수템 & 외출용품’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사진=쿠팡)
쿠팡이 ‘유아 봄맞이 필수템 & 외출용품’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사진=쿠팡)

쿠팡 ‘유아 봄맞이 필수템&외출용품’ 기획전은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환절기 시즌에 필요한 다양한 육아 용품을 최대 30% 할인해 선보인다. 아이를 키우는 고객이라면 육아 필수템부터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 외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편강율, 다이치, 쁘레베베, 조이, 잉글레시나, 시크 등 글로벌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은 물론,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즉시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쿠팡은 기획전에서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분류했다. 먼저 따스해진 날씨로 외출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카시트/유모차’와 ‘아기띠/외출용품’ 테마에서는 아이도 부모도 편안하게 이동하도록 외출용품을 준비했다. 더불어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 자칫 민감해질 수 있는 아이 피부를 위한 ‘유아 스킨케어’ 테마도 마련했다.

이외에 ‘매트 안전용품’ 테마관은 막 걸음마를 시작한 영유아나 뛰어놀기 좋아하는 어린이가 있는 집을 위해 바닥 매트, 모서리 보호대 등 소음 및 위험을 방지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