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추성훈 복귀전 응원 후원 결정
바디프랜드, 추성훈 복귀전 응원 후원 결정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2.03.2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오는 26일 싱가포르 인도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원X(ONE X) 월터급 경기에 나서는 추성훈을 후원한다.(사진=바디프랜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바디프랜드가 2년 만에 복귀전을 치르는 종합격투기 선수 추성훈에 힘을 보태고 나섰다. 24일 바디프랜드는 오는 26일 싱가포르 인도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원X(ONE X) 월터급 경기에 나서는 추성훈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추성훈은 2013년부터 2019년까지 7년여 간 바디프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했다.

추성훈은 지난 2020년 2월 원챔피언십에서 세리프 모하메드를 상대로 1라운드 KO승을 거뒀지만 부상으로 오랜 기간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이번 경기는 2년 만에 갖는 복귀전이다. 그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다시 정신 차리고 선수 생활에 집중하겠다"고 적으며 복귀전에 대한 포부를 밝힌 바 있다.

바디프랜드는 오랜 기간 인연을 이어온 추성훈의 복귀를 응원하기 위해 후원을 결정했다. 그는 이번 경기에서 바디프랜드의 로고가 새겨진 경기 유니폼을 입고 출전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디프랜드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공개하며 “바디프랜드가 이번에도 저의 도전을 도와주신다. 항상 감사한 마음뿐이다”라고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2013년부터 수년간 자사 전속 모델로 활약해온 추성훈 선수와의 의리를 지킬 수 있어 기쁘다"며 “2년 만에 갖는 복귀전에서 그의 선전을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