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패널 20명‧직원패널 80명 구성…고객·현장중심 소통 강화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고객/현장중심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NH농협은행은 지난 24일 ‘2022 NH패널’의 발대식을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2022 NH패널은 고객패널 20명, 직원패널 80명으로 구성됐으며 올 한해 동안 금융상품과 서비스/제도개선 등에 대한 현장 의견을 전달하고 과제 수행, 소통활동, 아이디어 공모 등 다양한 활동들을 수행할 예정이다.
농협은행은 마케팅/금융서비스 등에 대한 고객/현장의 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2013년부터 10년째 ‘NH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금융/비금융 서비스 및 제도개선 등 다양한 주제로 456건의 제안 사항을 발굴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임동순 수석부행장(경영기획부문)은 “메타버스 공간에서 고객/직원 패널과 함께 만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NH패널의 제안들을 반영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과 신뢰를 높여 고객중심 초혁신 디지털뱅크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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