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싱가포르 ‘가디언’ 2년 연속 뷰티 어워즈 수상
동성제약 이지엔, 싱가포르 ‘가디언’ 2년 연속 뷰티 어워즈 수상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2.04.2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an favorite’과 ‘Influencer choice’부문 영예…브랜드파워 확보
사진=이지엔.
사진=이지엔.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2년 연속 싱가포르 ‘가디언’이 주최한 ‘Guardian Health Beauty Award 2022’에서 뷰티 어워즈를 수상했다. 가디언은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대형 H&B스토어로 동성제약은 지난 2020년, 가디언에 이지엔 브랜드를 런칭했다. 이후 1년 만인 2021년에 가디언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한 데 이어, 올해에도 ‘fan favorite’과 ‘Influencer choice’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이지엔은 지난 2020년과 2021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한국, 중국 2개국 2년 연속 2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동성제약은 해외시장에서의 연이은 어워즈 수상으로 이지엔 브랜드가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한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동성제약은 올해 하반기까지 싱가포르 가디언 오프라인 유통에 이지엔의 헤어케어 라인 ‘닥터본드’의 대규모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현재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색약과 ‘블랙빼기’ 탈색제는 싱가포르 가디언 전 유통에 입점돼 있다. 

특히 염색 및 탈색전용 헤어케어 라인 ‘닥터본드’ 제품까지 추가 입점됨에 따라, 싱가포르 시장에서 이지엔이 염색 전문 토탈 헤어스타일링 브랜드로서 자리매김을 확실히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엔은 현재 해외 10여 개국 이상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브랜드 글로벌 뮤즈 태연과 함께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집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성제약은 올해 하반기 대만,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 시장에 이지엔 브랜드를 추가 런칭할 계획이다. 또한 독일 및 인도 아마존에 이지엔 브랜드관을 오픈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해외 고객과의 직접 소통(D2C, Direct to Consumer)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