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강남에 ‘해운대 모래축제’ 재현
LG유플러스, 강남에 ‘해운대 모래축제’ 재현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6.0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드 체험, 코르크 각인 기념품 제작 등 선봬
모래축제 이벤트를 진행중인 일상비일상의틈 전경.
모래축제 이벤트를 진행중인 일상비일상의틈 전경. (사진=LG유플러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LG유플러스가 강남에서 도심 속 바다여행의 경험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틈)에서 해운대 모래축제를 재현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이벤트는 틈 전용 앱에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틈에는 부산 해운대를 재현해 바다와 바다생물을 구현한 모래조각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모래조각은 모래축제에서 실제 작품을 전시했던 작가들이 직접 제작했으며, 틈에서는 해운대 모래축제가 생중계된다. 체험존에서는 자석 낚시게임, 코르크 각인 기념품 제작, 샌드 체험과 함께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bye od-td’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소통할틈’ 카테고리 내 부산 관련 콘텐츠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역, 암소갈비 등 부산 특산물을 제공할 전망이다. ‘참여할틈’ 카테고리에서 응모한 고객은 명품백 및 선글라스 등 여름휴가용 상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틈 전용 앱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운대 모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틈 앱은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받아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틈 앱에서 17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해운대구를 홍보함과 동시에 고객의 지친 일상 속 도심 한가운데서 바다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도심 속에서 접하기 힘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일상비일상의틈이 고객에게 뜻깊은 경험을 선물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