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토트넘 프로모션’ 진행
쿠팡, ‘토트넘 프로모션’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7.1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용품부터 의류, 바디케어까지 제품 총집합
'토트넘 프로모션 진행' (사진=쿠팡)
'토트넘 프로모션 진행' (사진=쿠팡)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쿠팡이 토트넘 홋스퍼 공식 라이센스 제품을 모아 선보인다. 쿠팡은 ‘토트넘 프로모션’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 비바스포츠, 하이언트커뮤니케이션 등 토트넘과 공식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고 설명했다. 쿠팡은 기획전을 통해 토트넘 공식 라이센스 제품은 물론, 경기 관람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37%의 할인 혜택이 더해진 ‘직관/집관 특별상품전’도 만나볼 수 있다. 직관(직접 관람)이나 집에서 가족들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집관(집에서 관람)’ 등 고객의 관람 유형에 따라 필요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상품도 판매된다. 쿠팡은 ‘썬크림/수딩젤/올인원’ 테마관에서는 직관 고객을 위해 자외선 차단 및 수분 공급 기능성 제품을 준비했다. 여기에 스포츠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축구공/스포츠용품’ 테마관도 제공한다.

7월 7일부터 16일 사이에 쿠팡에서 한 번이라도 구매한 이력이 있는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천만원 쿠팡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총 100명의 와우회원이 추첨돼 최대 1천만원에서 최소 100만원의 쿠팡 기프트 카드를 증정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쿠팡플레이 시리즈 개막을 앞두고 국내 축구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이라며 “경기 전 토트넘 공식 라이선스 제품과 경기 관람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토트넘 홋스퍼의 2개 친선경기로 구성된다. 1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1차 경기 후, 16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세비야 FC’와 2차 경기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