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대구‧경북 소상공인 돕는 ‘상생기획전’ 개최
쿠팡, 대구‧경북 소상공인 돕는 ‘상생기획전’ 개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7.1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기획전 주제는 ‘캠핑’, 각종 식품 등 다양한 제품 선봬
대구 및 경북 소상공인을 위한 상생기획전 개최 (사진=쿠팡)
대구 및 경북 소상공인을 위한 상생기획전 개최 (사진=쿠팡)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쿠팡이 대구 및 경북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진출 방안을 모색한다. 쿠팡은 ‘소담스퀘어대구’와 함께 대구 및 경북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상생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기획전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쿠팡은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진출 및 판로 확대를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주제는 ‘캠핑’으로, 캠핑매트, 토퍼, 그릴, 화로대 등 각종 캠핑용품부터 고등어, 홍게, 건조과일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된다. 

‘소담스퀘어대구’는 대구 지역 소상공인의 디지털커머스 진출과 전환을 돕는 지원기관이다. 쿠팡은 이번 첫 연계 기획전을 시작으로 지역 소상공인의 오픈마켓 입점과 마케팅 등 다방면의 지원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쿠팡 관계자는 “올 여름 캠핑을 떠날 계획이 있는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관련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며 “쿠팡은 전국 모든 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판로 개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 사회와 긴밀한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이 지속해서 추진 중인 지역 중소상공인 지원사업에 참여한 업체들의 매출은 1년 새 69% 성장하며 전국적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