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22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최다 부문' 수상 영예
신한카드, 2022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최다 부문' 수상 영예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7.2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플레이’, ‘신한 마이카’ 등 생활 플랫폼 영역 확대로 브랜드 가치 인정
신한카드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수상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수상 (사진=신한카드)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신한카드가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총 4개 부문 1위로 선정, 단일 기업 중 최다 부문 수상을 했다고 22일 밝혔다.

'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제도다.

신한카드는 사업자로서의 경영성과,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에 신용카드 부문 연속 13년, 체크카드 부문 연속 2년, 앱카드 부문 ‘신한플레이(pLay)’ 연속 5년, 자동차할부 부문에서 ‘신한 마이카(MyCar)’ 연속 3년 등 총 4개 부문 1위에 올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업계 최고 역량을 활용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 노력이 인정을 받은 것”이라며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일류 플랫폼 기업으로서 신한카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