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반려인 겨냥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
쿠팡, 반려인 겨냥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8.0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간식·외출용품·물놀이용품 등 여름 시즌 대표 상품군 할인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 진행 (사진=쿠팡)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 진행 (사진=쿠팡)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쿠팡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반려동물용품들을 한데 모아 특가로 선보인다. 쿠팡은 오는 10일까지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를 통해 계절 맞춤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전용 사료와 간식부터 필수 용품, 더위를 식히기 위한 물놀이 장비까지 각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쿠팡은 '로켓 펫스티벌 바캉스 특가'에서는 추천 반려동물용품을 기간 한정가로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도 함께 펼친다고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펫스티벌 기간 동안 5일씩 두 번 진행되며, 각 차수마다 강아지·고양이·소동물을 위한 12개의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펫스티벌 기간에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해 여름 시즌과 관련한 테마관도 운영된다. 대표적으로 ‘산책 준비물’ 테마관, ‘펫 아이스크림 외 여름간식!’ 테마관, ‘슬기로운 쾌변생활’ 테마관 등이 펼쳐진다.

쿠팡 리테일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앞둔 천만 반려인을 위해 반려동물과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상품을 모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필요한 상품을 로켓배송 서비스로 빠르게 받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