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美아마존 매출 ‘50%’ 성장
애경산업, 美아마존 매출 ‘50%’ 성장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8.1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이어 일본 아마존 ‘프라임데이’도 좋은 성과
(사진=애경산업)
아마존에서 전년 동기 대비 50% 매출 성장 (사진=애경산업)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애경산업은 올해 1~7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에서 전년 동기 대비 50%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 ‘시그니처 톤업 베이스’ 등이 해당 카테고리의 50위권 순위에 들었으며, ‘LUNA(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도 컨실러 카테고리 top100에 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지난 7월 12~13일 양일간 진행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애경산업은 아마존 진출 이후 최고 실적을 올리며 지난해 프라임데이 대비 판매액이 51% 증가했다고 밝혔다.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애경산업은 일본 아마존에서 진행된 프라임데이 행사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었다. 올해 처음으로 참여한 일본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LUNA 롱랭스팅 팁 컨실러’가 컨실러 카테고리에서 2위,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인텐스’가 크림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에서 6위의 순위를 기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전세계적인 디지털화가 가속화되며 소비 패턴이 급격히 온라인으로 옮겨감에 따라 지난 2020년 6월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미국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 등을 추가 입점했다”며 “ 애경산업은 아마존 내에서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