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챌린지! 스타트업’ 지원…방송 론칭 기회 제공
CJ온스타일, ‘챌린지! 스타트업’ 지원…방송 론칭 기회 제공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8.2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ㅇㅇ
CJ온스타일이 챌린지 스타트업 지원을 시작한다. (CJ온스타일)

심사와 교육 등 거쳐 지원 기업 10개 선발
시제품 개발부터 판로 개척까지 전 과정 도와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온스타일의 중소기업 상생 프로그램 ‘챌린지! 스타트업’의 최종 10개 기업을 선발 완료했다. CJ온스타일은 최종 선발 기업에게 CJ온스타일 TV홈쇼핑 및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출 기회 및 총 2억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챌린지! 스타트업’은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에 사업 전반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취지의 상생 프로그램이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선발된 10개 기업은 총 3단계의 심사와 전문가 컨설팅 교육 과정에서 제품 기술력과 우수성을 입증해 낸 혁신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초기 스타트업의 사업화 전 과정을 돕는 ‘챌린지! 스타트업’은 참여 기업의 만족도가 높아 20년에 시작해 3년째 운영되고 있다. CJ온스타일이 신제품 개발 외에 판로 개척까지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때문에다.

이를 위해 올해 CJ온스타일은 CJ온스타일의 방송 프로그램 ‘1사 1명품’에서 신제품을 론칭하는 선착순 5개 기업에 2천만원씩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선발 기업들은 주로 판매수수료가 무료인 ‘1사1명품’을 통해 신제품을 론칭할 계획이지만, 상품 특성과 물량 공급 등 각자의 상황에 맞춰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라이브커머스에서도 판매된다.

CJ온스타일 관게자는 “’챌린지! 스타트업’은 공정한 경쟁을 통해 모집 및 선발하는 방식으로 성장 잠재력이 높고 기술력이 뛰어나나 사업 역량은 아직 부족한 중소기업을 돕기 위한 상생 프로그램이다”, “CJ온스타일은 ESG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우수 기업과 공고한 협력 관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