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도자 ‘광주요 백합 시리즈’ 단독판매
CJ온스타일, 도자 ‘광주요 백합 시리즈’ 단독판매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8.2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중 구매 시 가격 할인 및 ‘백합 소리잔’ 증정 등 혜택
CJ온스타일이 홈쇼핑 최초로 명품 도자 광주요의 인기 라인 ‘백합 시리즈’를 판매한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홈쇼핑 최초로 명품 도자 광주요의 인기 라인 ‘백합 시리즈’를 판매한다. (사진=CJ온스타일)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온스타일이 명품 도자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단독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은 이달 30일 오후 9시 50분 CJ온스타일 대표 기획 프로그램 ‘굿라이프’에서 광주요 백합 시리즈 4인 세트를 소개한다고 2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이번 방송을 통해 기존 인기 색상인 백색과 함께 최신 색상 유백색도 독점 확보해 함께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광주요 백합 시리즈는 주로 백화점과 같은 프리미엄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광주요 인기 라인으로 알려졌다.

방송에서는 총 30개 품목으로 밥그릇, 국그릇은 물론 파스타 볼, 타원형 볼 등이 소개된다. 방송을 통해 구매 시 광주요 최초로 백합 시리즈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백합 소리잔(2P)’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을 참여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신혼 부부를 위한 식기로 가장 각광받는 광주요 백합 시리즈를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향후에도 홈쇼핑 리빙의 편견을 깬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리빙 상품들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