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14주년 맞은 ‘야구의 날’ 기념 이벤트 진행
컴투스, 14주년 맞은 ‘야구의 날’ 기념 이벤트 진행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8.2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출석 보상’, ‘야구의 날 꾸러미 지급’ 등 다양한 혜택
컴투스프로야구 야구의 날 이벤트 (사진=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야구의 날 이벤트 (사진=컴투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컴투스가 ‘야구의 날’을 맞아 컴투스의 KBO기반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라인업에서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컴투스는 이 이벤트가 ‘컴투스프로야구’(컴프야) 시리즈 3종에서 다채롭게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야구의 날’은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이 올림픽 역사상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KBO가 제정한 날이다.

컴투스는 먼저, 국내 대표 야구게임 '컴프야2022'에서 참여만 해도 각종 인기 게임 아이템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은 ‘구단 선택 시그니처 선수팩’을 비롯해 ‘Live 구단 선택팩’, ‘고유능력 변경권’이 담긴 ‘야구의 날 꾸러미’를 지급 받을 수 있다.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숨은 그림 찾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야구의 날’을 주제로 디자인된 이미지 속에서 숨겨진 야구 관련 아이템을 찾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Live 선수팩’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컴투스 리얼 야구 게임 라인업 중 ‘컴투스프로야구V22’(컴프야V22) 역시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한다. 오는 29일까지 매일 게시판 내 주어진 ‘야구의 날’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힌 유저들에게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누적 정답자 수가 일정 목표에 도달할 경우 ‘고급 스카우트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로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야구의 날 기념 깜짝 선물’ 이벤트에서도 참여 유저 모두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컴프매)도 이번 ‘야구의 날’을 기념해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에서는 오는 9월 1일까지 총 7일간 출석을 기록한 유저들에게 게임 재화를 비롯해 구단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