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협력사에 총 1억원 상당 종이테이프 물품 지원
CJ온스타일, 협력사에 총 1억원 상당 종이테이프 물품 지원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9.0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패키징 확대…30개 기업에 물품 첫 지원

 

 

종이테이프, 다회용 포장재(보라색) 및 다양한 친환경 포장재 (사진=CJ온스타일)
종이테이프, 다회용 포장재(보라색) 및 다양한 친환경 포장재 (사진=CJ온스타일)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CJ온스타일이 친환경 패키징 본격 확대에 나선다. CJ온스타일은 오는 6일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30개 협력사에 총 1억원 상당의 종이테이프 물품을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협력사의 자체적인 ESG 경영 역량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이번 종이테이프 지원 사업을 전개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CJ온스타일은 중소기업 ESG 경영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는 신규 ESG 경영 방침 ‘YESGO’를 지난 6월 발표한 바 있다. 이번에 종이테이프 물품을 지원받는 기업도 CJ온스타일과 협력 관계가 깊으며 ESG 경영에 관심이 높은 30개 중소기업이다. CJ온스타일은 각 기업이 주력 판매하는 품목과 배송 박스 등 개별 상황과 수요에 맞춰 업체별로 자동ㆍ수동 작동 방식의 종이테이프를 최소 200여 개에서 최대 2,500여 개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친환경 포장재에 대한 고객 인식이 최근 크게 개선됐다는 시범 사업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다회용 포장재 사용량을 앞으로 점차 늘려 나가기로 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다양한 친환경 재질의 자체 배송 포장재를 선보여 온 CJ온스타일은 올해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더 적극적으로 환경 보호에 나서자는 의미에서 협력사의 친환경 패키징 비용까지 지원하기로 했다“며 “택배 상자와 포장재 처리까지 포함하는 구매 전 과정에서 고객이 가치 소비를 실천하며 뿌듯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