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채식시장 공략 …채소라면의 황제 ‘채황’ 리뉴얼
오뚜기, 채식시장 공략 …채소라면의 황제 ‘채황’ 리뉴얼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09.2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로베지 채황 리뉴얼 (사진=오뚜기)
헬로베지 채황 리뉴얼 (사진=오뚜기)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오뚜기가 순식물성 재료로 만든 비건 라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오뚜기는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 맛을 강화한 채황을 리뉴얼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뚜기는 이번 리뉴얼은 채황의 국물 맛과 면 식감을 개선하는 방향으로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채황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오뚜기 ‘헬로베지(Hello Veggie)’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헬로베지는 오뚜기가 지난 5월 론칭한 비건 전문 브랜드다. 오뚜기는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헬로베지 라인업을 확대하고,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비건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건강과 환경, 동물보호 등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채식 문화가 빠르게 확산되는 가운데, 소비자 입맛에 맞춰 맛과 식감을 리뉴얼한 채황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비건 전문 브랜드인 ‘헬로베지’ 등을 통해 전 세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채식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