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이달 25일까지 접수
코웨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이달 25일까지 접수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0.1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개 부문 모집, 직무 소개 콘텐츠 강화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코웨이가 오는 25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코웨이는 이번 채용은 △상품/마케팅 △R&D △IT △국내영업 △글로벌 △SCM △구매 △생산 △경영지원 △경영관리 등 10개 부문에서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채용 과정을 통해 선발하는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로,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학위 보유자 및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공지능(AI) 역량검사, 면접(1차/2차)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 기한은 이달 25일 자정(밤 12시)까지로 코웨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최종합격자는 내년 1월 초 정규직으로 입사할 예정이다.

코웨이는 지원자들이 코웨이의 비즈니스와 직무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홍보 영상과 소개 자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토크쇼 형식의 현직자 업무 소개 영상 및 인터뷰 콘텐츠로 직무 정보 소개를 강화했으며, 2022년 공채 입사자와 인사 담당자가 전하는 Q&A 영상을 통해 생생한 취업 정보 및 합격 노하우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최지욱 코웨이 인사실장은 “글로벌 대표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코웨이와 함께 성장하며 미래를 향한 도전을 이어나갈 청년 인재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사회에 첫 발을 내디딘 신입사원들이 새로운 시도와 혁신을 주도, 마음껏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