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말레이시아 ‘가디언’ 입점
동성제약 이지엔, 말레이시아 ‘가디언’ 입점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2.10.1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크한 헤어 컬러로 현지서 차별화된 브랜드 포지셔닝 기대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동성제약은 지난 11일 염모제 브랜드 ‘이지엔(eZn)’이 말레이시아 최대 H&B 스토어인 ‘가디언(Guardian)’에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런칭된 제품은 이지엔 브랜드의 핵심 제품인 셀프염모제 ‘푸딩 헤어컬러 8종’과 셀프탈색제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이다. 

동성제약은 기존 말레이시아 시장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유니크한 헤어 컬러로 현지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포지셔닝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했다. 동성제약은 말레이시아 이지엔 브랜드 총판 파트너사인 ‘유원(U1) 인터내셔널’과의 협업을 통해 현지 ‘가디언(Guardian)’ 350여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 가운데 향후 500개 전 매장 입점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유원(U1)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지엔 브랜드는 한류 콘텐츠와 K-뷰티 제품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협업을 통해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지엔 관계자는 “이지엔 브랜드는 동아시아 5개국(중국,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본, 대만 수출도 런칭 할 계획”이라면서 “앞으로 동아시아 어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이지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성제약의 이지엔은 현재 기준 총 8,000여개의 해외 오프라인 매장에 런칭됐다. 올해 하반기까지 10,000개 이상의 해외 유통망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