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전국 10여개 가맹점 치킨 나눔 릴레이 확산
bhc치킨, 전국 10여개 가맹점 치킨 나눔 릴레이 확산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2.11.0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지역 소재 가맹점 자발적 기부…선한 영향력 행사
bhc치킨의 가맹점 치킨 나눔 릴레이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면서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사진=bhc치킨)
bhc치킨의 가맹점 치킨 나눔 릴레이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면서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사진=bhc치킨)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 가맹점의 자발적 참여로 시작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치킨 나눔 릴레이가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지난 10월 한 달 간 전국 10여개 가맹점이 동참해 사회복지 단체를 통해 기부한 치킨만 약 300마리에 이른다. 일부 가맹점들은 치킨과 더불어, 수년간 물품 또는 현금 후원을 지속하고 있는 등 지역 사회를 향한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bhc치킨은 지난 10월 6일, 강원 춘천에 위치한 춘천우두점이 갈릴리지역아동센터에 치킨 후원을 시작으로 원주단계대박점이 사회복지법인 심향영육아원에 치킨을 기부하는 등 릴레이 참여가 이어졌다고 4일 밝혔다. 

이어 경남 창원에 위치한 진해이동점은 지역 주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햇살경화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치킨을 전달했다. 또한 경북 울진군 소재 울진읍점은 대규모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119소방 동요대회에 참가한 어린이집을 찾아 치킨을 후원했다. 대전에서는 대전노은점이 한밭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치킨을 전달하는 등 대전지역에서 7번째로 치킨 나눔 릴레이에 참여했다.

서울 지역에서도 치킨 나눔 릴레이는 이어졌다. 서초구에 위치한 ‘강남반포점’과 ‘우면점’은 서초구 푸드뱅크마켓센터에 치킨을 전달했으며 은평구 소재 불광점은 관내 조은아이들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치킨을 후원했다. 광진구 소재 자양행복점 또한 광진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해 치킨을 후원하는 등 치킨 나눔 릴레이 행보를 이어 나갔다. 

경기 남양주시에 소재한 화도창현점은 동부희망케어센터를 찾아 지역 사회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치킨을 전달했으며, 향후 매월 치킨을 후원하기로 약속했다. 같은 지역에 위치한 별내별가람역점 또한 관내 저소득 한 부모 및 조손 가정을 위해 치킨을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전달했다. 특히 별내별가람역점은 지난 2018년도부터 매월 취약계층 가정을 위해 치킨을 후원하는 등 착한 가게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달에는 10월의 자랑스러운 남양주인 나눔문화 확산 유공 표창대상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전개로 자발적인 선행을 보이는 가맹점들과 시너지를 창출해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