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 제공
SK매직,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 제공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11.0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 
SK매직,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SK매직이 ‘일회성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를 선보인다. SK매직은 눈에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는 매트리스 전문 케어 서비스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매트리스는 집먼지 진드기의 사체와 배설물, 수면 중 흘리는 땀과 분비물 등 각종 오염물질에 노출돼 전문적인 관리 없이 장기간 사용할 경우, 각종 알레르기성 질환이나 호흡기 질환을 유발한다.

SK매직은 이 서비스는 매트리스를 별도 렌탈하지 않아도, 누구나 이용 가능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로 타사 제품도 이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으로 전문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매트리스 상태 점검 ▲침대 프레임 클리닝 ▲먼지 및 진드기 제거 등 매트리스 클리닝 ▲피톤치드 분사 및 항균 ▲자외선(UV)살균 ▲진드기 차단 패치 부착 등 체계적인 토탈 케어 솔루션을 약 30분간 진행한다.

서비스 신청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서비스 요청일로부터 2일 전까지 신청하면 된다. 클리닝 서비스의 가격은 매트리스 1대당 5만원(1회)으로 사이즈에 관계없이 동일하다.

SK매직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한번 구매하면 쉽게 바꾸기 어렵고, 세탁 등 위생적인 관리가 어려워 누구나 손쉽게 전문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는 클리닝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온 가족이 보다 건강하고 깨끗한 최적의 수면 환경에서 숙면을 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