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中광군제 통해 판매수익 60% 성장
애경산업, 中광군제 통해 판매수익 60% 성장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11.1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사진=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사진=애경산업)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 기간 동안 전년대비 행사 판매액이 60% 성장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은 지난 11일 종료된 광군제 기간 주요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2021년 거래액을 초과 달성한 약 260억원의 행사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특히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AGE20’s 등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디지털 프로모션과 채널의 다변화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광군제에서는 콰이쇼우, 틱톡 등 신규 디지털 플랫폼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고 밝혔다.

콰이쇼우에서 왕홍 ‘신유지(辛有志)’와 함께 진행한 라이브방송이 좋은 성과를 거두는 등 콰이쇼우의 매출이 전년대비 297% 급성장했으며, 틱톡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얻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이번 광군제를 대비해 광군제 전용 기획세트인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스텔라에디션 3종’ 및 왕홍 라이브 방송, 제품 증정 프로모션 등을 다방면으로 준비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