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전북 전주시지회, 부설 노인대학 제20회 졸업식 개최
대한노인회 전북 전주시지회, 부설 노인대학 제20회 졸업식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1.30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지회 부설 노인대학이 제20회 노인대학 졸업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전주시지회 부설 노인대학이 제20회 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전북 전주시지회(회장 전영배) 부설 노인대학(학장 조희정)은 11월 17일 지회 강당에서 우범기 시장, 이기동 시의회 의장, 임환 도민일보사장, 김광수 전 국회의원, 김영구 명예회장 등 내빈 및 임원진과 졸업생 110명(남자 41명, 여자 69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회 노인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박만봉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졸업식에서는 91세로 최고령인 김혁근 학생의 노인강령 낭독에 이어 학사보고, 졸업증서, 상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교육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에 대한 상장 수여식에서 고금례 학생은 전주시장상, 선영호 학생은 전주시의회 의장상, 박복근 학생 외 5명은 지회장상, 김우연 학생은 명예회장상, 이수남 학생 외 4명은 학장상, 임종열 학생 외 31명에게 개근상과 송순정 학생 외 20명은 정근상이 각각 수여됐다. 

조희정 노인대학장은 “노인대학에서 배운 소중한 가치를 바탕으로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 우정 그리고 존경을 간직하며 아름답고 복된 인생 여정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영배 지회장은 “그동안 배움의 열정으로 영예로운 학사모를 쓰신 여러분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졸업식을 모두 마친 후, 졸업생 전체 기념사진 촬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