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서울연합회, HDC현대산업개발서 쌀 1000kg 기부 받아
대한노인회 서울연합회, HDC현대산업개발서 쌀 1000kg 기부 받아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1.30 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회(지히장 고광선)는11월 28일 HDC현대산업개발에서쌀을 후원 받았다.
서울연합회(회장 고광선)는 11월 28일 HDC현대산업개발에서 쌀을 후원 받았다. 사진 왼쪽 다섯번째 고광선 연합회장, 여섯번째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서울연합회(회장 고광선)는 11월 28일 HDC현대산업개발에서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한 쌀 5kg 200포를 기증받았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양소를 갖추고 소화가 잘되는 5분도 기능성 쌀눈쌀로 1000kg 전량 구매해 전달했다. 

이번에 지원된 쌀은 취약경로당과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 가정 등 200여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서울시 용산구에 있는 서울연합회 앞마당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고광선 연합회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등이 참석했다. 

고광선 연합회장은 "HDC현대산업개발이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보살피고 상생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 신왕섭 상무는 “지역사회의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쌀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HDC현대산업개발은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공동체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9일 용산구 내 소외된 이웃들이 안전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일산화탄소 경보기와 침구 세트를 전달하는 것을 시작으로, 25일에는 용산지역 취약계층 400여 가구에 1만2천여 장의 연탄을 지원하고 연탄배달 봉사활동 등 연말 릴레이 사랑 나눔을 펼쳐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