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자문위원회 송년회 개최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자문위원회 송년회 개최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2.12.12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연합회가 송년회를 열었다.
경기연합회가 12월 9일 자문위원회 송년회를 열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회장 이종한)는 12월 9일 수원월드컵경기장 라메르아이에서 자문위원회 송년회를 갖고 한 해를 마무리했다.

송년회는 이종한 연합회장, 조철상 자문위원회 부위원장, 안태성 부위원장과 고문인 혜성스님, 홍창유 고문, 최종현 도의회 보건복지위원장 , 김호겸 도의원 등 자문위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대신(기획운영국장)자문위원회 간사의 사회로 진행됐다.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경기도 노인복지와 지역사회 발전에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자문위원들에게 표창장과 감사의 기념품을 전달했다. 표창은 조철상 부위원장(수원시민주평통협의회장), 혜성스님(은빛사회복지협의회 이사장), 홍창유(유네스코경기도협회 이사), 권용택(백성병원 부원장), 변혁주(와이즈인터내셔널 회장), 신재흥(동탄시티병원장), 한승범(나뚜랄레페이스코리아 이사) 자문위원에게 수여했다.

연합회 고대영 사무처장이 2022년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에서 추진한 주요업무를 보고했으며, 이 자리에는 이강호 총무국장, 김용웅 경로당광역지원센터장, 한미영 취업지원센터장, 윤달현 자원봉사센터장이 함께했다.

이종한 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노인 인구 190만에 44개 시군구지회와 1만여개 경로당을 가진 웅도 경기도가 자문위원들과 함께 전국최고 연합회로 승승장구할 수 있도록 하자”며 “잔잔한 호수에는 큰 파도가 치지 않듯이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잘 지내고 건강하게 뵙게 되어 반갑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청길 자문위원장을 대신해 조철상 부위원장은 ”경기도 어르신들의 나은 삶과 이익을 위해 애쓰는 연합회장님 이하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오늘 어르신을 공경하는 사회공헌의 의미를 가지고 협찬을 해준 건강베개업체인 (주)아사달의 젊은 사업가에게 감사드린다“며 자리에 참석한 도의원과 시의원들에게 노인들을 위한 예산확대에 구체적인 요청을 하며 적극적으로 애써줄 것을 부탁하였다.

최종현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장과 김호겸 도의원은 인사말에서 “코로나 시국으로 어려움이 많은 가운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애쓰는 경기연합회에 힘을 실어 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연합회 고문인 무학사의 혜성 큰스님은 “나이가 들어가며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행사에 참석한 모든분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몸소 큰절을 올리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