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고객 만족도 향상…경영지표 개선에 총력
바디프랜드, 고객 만족도 향상…경영지표 개선에 총력
  • 김태일 기자
  • 승인 2022.12.13 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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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본사 전경(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본사 전경(사진=바디프랜드)

[백세경제=김태일 기자] 바디프랜드가 효율적인 고객관리 및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해 경영지표 개선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객 접점의 최전선인 전시장의 지점장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고객관리를 도모함과 더불어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극대화하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들을 이어나가고 있다. 

각 지점별로 고객만족을 위한 고객 정보 관리 역량을 보강하고 있으며, 본사와의 즉시적인 소통채널을 통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전사적으로 고객접점기반의 고객관리시스템 도입도 추진 중에 있다. 

최근에는 전국 각지의 전시장을 비롯한 백화점, 홈쇼핑, 법인 영업 등 고객과 직접적인 소통을 하는 영업채널 지부장이 모여 각자의 필요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워크숍을 열고, 지점장 교육을 강화하는 활동을 전개하기도 했다.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만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에 한층 심혈을 기울이겠다는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전시장영업팀장은 “효율적인 고객 데이터 관리를 통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있으며, 그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리고자 한다.” 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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