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신세계까사, 생활 구독 서비스 본격화
SK매직-신세계까사, 생활 구독 서비스 본격화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2.12.2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이 신세계까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SK매직)
 SK매직이 신세계까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SK매직)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SK매직이 렌탈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나섰다. SK매직은 신세계까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분야에 협력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세계까사는 소파, 거실장, 침대 프레임 등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를 SK매직 상품과 함께 렌탈 방식으로 제공하고, SK매직은 렌탈 사업에 대한 노하우와 유통 인프라를 바탕으로 판매 채널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4월, SK매직은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의 전환을 선언했다. 이에 건강, 편리, 친환경을 주요 가치로 신규 BM(Business Model)을 발굴해 지속 가능한 성장동력을 확보하는 동시에 렌탈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아울러 SK매직은 지난해 비스포크, 그랑데 등 삼성전자 가전과 SK매직의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결합한 신개념 가전 렌탈 서비스 ‘스페셜 렌탈 서비스(Special Rental Services)’를 선보였다.

SK매직 관계자는 “양사의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전과 가구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맞춤형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좋은 계기라 생각한다”며 “SK매직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를 지향하는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