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
롯데홈쇼핑,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1.0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까지 주방 명품, 프리미엄 식품 등 명절 인기상품 편성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지난해 거리두기 해제 후 첫 명절이었던 지난 추석 기간 동안 롯데홈쇼핑의 주방, 식품 등의 평균 구매단가는 이전 명절과 비교해 약 30% 증가했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주문도 약 5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오는 18일까지 프리미엄 주방용품, 먹거리 등 명절선물 상품과 최근 트랜드를 고려한 간편식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구매 횟수와 주문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적립금을, 또한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롯데리조트 이용권을 10명에게 제공하고, 소원빌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000명에게 적립금을 제공한다. 

TV홈쇼핑에서는 오는 5일 '최유라쇼'에서 일본 대표 주물 냄비 전문 브랜드 '버미큘라'의 '라이스팟 주물 전기밥솥'을 시작으로 독일 주방 명품 ‘WMF 냄비 세트’와 ‘휘슬러 압력밥솥’, 세계판매 1위 프랑스 주방 명품 '테팔 프라이팬 세트'를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식품부문장은 “3년 만의 대면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선물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까지 풍성하게 특집 행사를 준비했다”며 “명절인기 상품 편성을 확대하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