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환경친화적 제품 확대…‘녹색기술’ 인증
애경산업, 환경친화적 제품 확대…‘녹색기술’ 인증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1.0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애경산업이 환경친화적인 기술 및 제품 출시를 확대한다. 그 일환으로 애경산업은 ‘친환경 주방세제 제조 기술’로 ‘녹색기술’ 인증을 획득하고 동시에 ‘랩신 키친케어 항균 주방세제’로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천연 유래 에센셜 오일로 항균 물질을 대체한 주방세제 제조 기술(인증번호: GTP-22-01557)’로 ‘녹색기술’ 인증을 받았다. 해당 기술은 천연 추출물 적용으로 합성 보존제를 대체한 친환경 주방세제 제조 기술이다.

또한 랩신(LABCCiN)에서 출시한 ‘랩신 키친케어 항균 주방세제(인증번호: GTP-22-03259)'가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랩신 키친케어 항균 주방세제는 '겨자씨 에센셜 오일 항균 특허기술'로 항균 세정을 도와주는 주방세제이다. 애경산업은 랩신 키친케어 항균 주방세제에 이번에 인증 받은 녹색기술을 적용했다. 겨자씨 추출물인 천연 유래 에센셜 오일로 합성 보존제를 대체해 화학물질의 사용을 절감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환경친화적인 기술 및 제품 출시를 확대해 자원 선순환을 위한 녹색가치를 창출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애경산업은 앞으로도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