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고객의견 수렴 등 ‘KB국민팬슈머’ 모집
KB국민은행, 고객의견 수렴 등 ‘KB국민팬슈머’ 모집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3.01.0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패널 온라인 설문조사/과제 수행 등 4000여명 활동
KB국민은행, 제4기 KB국민팬슈머 모집.
KB국민은행, 제4기 KB국민팬슈머 모집.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KB국민은행이 이달 15일까지 ‘KB국민팬슈머’(제4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KB국민팬슈머는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로 온라인 설문조사와 과제 수행 등 은행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고객의견을 수렴하는 소통 창구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제4기에는 지난해보다 1000명 확대해 4000여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활동 기간은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이며,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팬슈머에 선정된 고객은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KB국민팬슈머 선정 고객 중 KB국민팬슈머 리더를 선발해 서비스 체험, 인터뷰 등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추가로 수행한다.

한편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포인트리를 지급받는다. KB국민팬슈머 리더는 온라인 설문조사 외 과제 수행과 인터뷰 참여를 통해 추가 포인트리를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