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내달 10일까지 모집
KT&G,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내달 10일까지 모집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1.1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작 뮤지컬 제작비 및 공연무대 등 지원
‘제6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작품 공개 모집 포스터 1부. (사진=KT&G)
‘제6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작품 공개 모집 포스터 1부. (사진=KT&G)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KT&G가 우수 창작 뮤지컬을 지원하기 위해 다음 달 10일까지 참여작품을 공개모집한다. KT&G는 ‘제6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국내 유수의 창작 뮤지컬 발굴과 지원을 위해 KT&G가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해 온 문화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모 대상은 오는 9~10월에 공연 가능한 국내 창작 뮤지컬로, 무대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초연 작품부터 원작을 새롭게 각색한 재공연 작품까지 폭넓게 지원가능하다. 다만, 공연 저작권에 저촉되지 않고 4주 이상의 공연이 가능한 작품이어야 한다.

공모 접수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최종 선정작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 심사를 거쳐 3월 6일에 발표되며, 공연 제작비 1,000만원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공연장 및 무대 장비 등 총 6,0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KT&G 관계자는 “KT&G는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를 통해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뮤지컬 작품들을 대중들에게 선보여왔다”며, “앞으로도 ‘상상마당’이 가진 인프라를 활용해 제작자들의 안정적인 공연을 지원하고 국내 공연 문화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