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북 단양군지회 단양읍분회, 등산 양말 670켤레 후원받고 나눔협약식
대한노인회 충북 단양군지회 단양읍분회, 등산 양말 670켤레 후원받고 나눔협약식
  • 박아영 기자
  • 승인 2023.01.11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양군지회 단양읍분회가 등산양말 670켤레를 후원받고 경로당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나눔 협약식을 진행했다.
단양군지회 소속 단양읍분회는 등산양말 670켤레를 후원받고, 사랑의 나눔 협약식을 진행했다. 

[백세시대=박아영 기자] 대한노인회 충북 단양군지회(지회장 이덕홍) 소속 단양읍분회(분회장 홍현우)는 12월 23일 어르신들을 위한 웨스트우드 등산양말 670켤레를 후원받고 경로당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나눔 협약식을 진행했다. 

양말을 기증한 이들은 관내에서 웨스트우드를 운영하고 있는 은미정씨와 메타노이아를 운영하고 있는 서동재, 김영철씨로 이날 이덕홍 지회장이 참석한 자리에서 사랑의 나눔 협약식도 가졌다. 

후원자들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로당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증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홍현우 분회장은 “소상공인들의 사정도 어려운데, 이처럼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어 고맙다”며 “추운 겨울을 힘겹게 지내고 있는 164개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배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