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MZ세대 겨냥 ‘구독 좋아요’ 출시
신한카드, MZ세대 겨냥 ‘구독 좋아요’ 출시
  • 김인하 기자
  • 승인 2023.01.1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백세경제=김인하 기자] 신한카드가 MZ세대가 선호하는 디지털 구독에 특화된 상품을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구독 좋아요)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구독 좋아요’는 MZ고객들의 구독 서비스 이용률이 타세대에 비해 높다는 점에 착안했다고 설명했다.

‘구독 좋아요’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디지털 구독 15개 업체에 대해 월 할인 한도 내에서 100%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디지털 구독 서비스 대상 업체를 변경하더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주요한 디지털 구독 업체를 모두 포함했다.

OTT(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디즈니플러스, 티빙, 왓챠, 웨이브)와 음원(멜론, 지니), 전자책(밀리의 서재, 리디북스)은 물론 멤버십(쿠팡, 네이버, 요기요, T우주), 생활서비스(세탁특공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지털 구독 서비스에 대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독 좋아요’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 5천원, 해외 겸용(Visa) 1만 8천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구독 좋아요는 소유보다는 경험과 합리적인 효율성을 중시하는 MZ고객들이 자유롭게 디지털 구독 서비스를 플레이(play)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선택과 집중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과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