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설 연휴 쇼핑 키워드 '패션·뷰티'
롯데홈쇼핑, 설 연휴 쇼핑 키워드 '패션·뷰티'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3.01.1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독 패션 브랜드, 인기 뷰티상품 집중 판매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설 연휴 쇼핑 키워드로 '패션/뷰티'를 제안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명절 보복소비와 실내 마스크 해제 기대감을 반영해 설 연휴 기간 동안 단독 패션 브랜드, 인기 뷰티 상품을 집중 편성하는 ‘설엔 행운의 찬스’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거리두기 해제 후 첫 명절이었던 지난 추석(22년 9/9~12) 상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설(22년 1/30~2/2)과 비교해 패션, 뷰티 주문금액이 2배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LBL, 조르쥬 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쿠션팩트, 아이라이너 등 색조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높았다. 

롯데홈쇼핑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명절 보복소비 현상이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대한 기대감과 맞물려 패션, 뷰티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하고 관련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또한 구매고객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인기 디저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TV본부장은 “설 연휴 기간 동안 패션, 뷰티 상품을 비롯해 명품, 단독 패션 브랜드, 색조 화장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단독 구성,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